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서울우유 달고나 한정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내린다 멈췄다를 반복한 하루였네요...

잠깐 외출하다 돌아오는 길에 

편의점에서 우유를 마시려고 사 왔네요...

 

 

서울우유 달고나 한정판입니다...

ㅎㅎ 어렸을 적에 뽑기라는 이름으로 불렸던

달고나 한 번씩은 드셔 보셨던 추억이 있으실 텐데요...

달고나로 만든 커피도 나오죠....

ㅎㅎ 달고나 우유도 한정판으로 나왔네요..

 

ㅎㅎ 별 모양의 달고나..

서울우유 달고나 한정판..

달고나 시럽이 들어 있는 우유랍니다...

 

서울우유 딸기맛도 있고 커피맛도 있고

초콜릿맛도 있고 바나나맛도 있어서

다양한 맛의 우유를 맛 볼 수 있는데요...

 

서울우유 달고나맛 한정판 우유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합니다..

 

ㅎㅎ 추억의 달고나를 생각하며

달고나 시럽이 들어간 달고나맛 서울우유

한 번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