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은평구 맛집 - 노브랜드버거 연신내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비가 내리다가 그치다가

다시 내리기를 반복한 하루였죠...

코로나로 인해 집콕생활을 하긴 하지만

햄버거가 먹고 싶어서 

집 근처 노브랜드 버거로 향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방명록을 작성해야 해서

방명록 작성 후 주문을 했답니다.

 

은평구 맛집 - 노브랜드 버거에서는

버거 10개 이상의 단체 주문은 카운터에서 해야 하지만

저는 단체 주문이 아니라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하고 

계산을 하였답니다..

 

 

버거세트 버거단품 하우스스페셜 샐러드/사이드

코너에서 원하는 버거 원하는 음료 원하는 메뉴를 

장바구니에 담은 후 결제하기를 하면

주문한 메뉴가 카운터로 전달이 된답니다..

 

저는 그릴드 불고기 버거2개

그릴드 불고기 버거세트 1개

오리지널 버거세트 1개

시그니처 버거 세트 1개

어메이징 버거 1개 

이렇게 주문하였답니다..

 

맛있는 감자튀김입니다...

케챱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네요...

 

이것은 어니언 도넛이에요...

ㅎㅎ 도넛 모양처럼 생겼죠~~~

바삭바삭한 게 맛있어요~~~

 

치즈가 듬뿍 들어간 시그니처 버거입니다...

체다 치즈가 잘 녹아서 맛있게 먹었네요~~~

 

오리지널 버거어메이징 버거입니다....

 

버거의 새로운 브랜드

노브랜드 버거...

다음에 또 가서 먹어야겠어요...

ㅎㅎ 님들도 가까운 노브랜드 버거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