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은평구 맛집 - 목리향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도 화창하고 나들이 가기에 

너무 좋은 날씨인데요...

저도 가족과 함께 외출했다가

저녁을 먹을 겸 중화요리점으로 향했습니다..

 

은평구 맛집 - 목리향입니다..

 

은평구 맛집 - 목리향

점심과 저녁에 세트 메뉴를 주문할 수가 있는데요..

저는 A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쨔샤이가 나오구요...

조금 기다리면 세트메뉴가 하나씩 차례대로 나옵니다..

 

새우바게뜨샐러드입니다...

바삭한 새우와 발사믹 소스가 곁들여진 샐러드를

같이 먹으니 입 안에서 퍼지는 게

너무 맛있네요...

 

게살스프입니다...

입 안에서 퍼지는 게살의 맛...

맛있네요~~~

 

팔보채입니다....

해산물과 야채를 같이 먹으니

매콤하면서도 맛있네요...

 

은평구맛집 - 목리향의

유린기입니다....

 

 

닭고기로 만든 유린기....

상큼한 맛의 유린기...

너무 맛있네요....

 

그리고 꽃빵과 곁들여서 먹는 고추잡채...

매콤한 고추잡채와 꽃빵을 함께 먹으니

맛있어요~~~

 

 

그리고 맛있는 짜장면입니다...

맛있게 잘 비벼 볼께요~~~

 

짜장면은 언제 먹어도 맛있네요~~~

 

그리고 후식까지....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했네요...^.^

 

은평구 맛집 - 목리향에서

세트메뉴로 여러 가지 음식을 맛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