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은평구 맛집 - 청춘대패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오늘 새벽부터 많은 비가 내려서 

하루 종일 비가 내릴까 했는데요...

아침에 비가 그치더니

햇빛이 나는 하루였네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다

저녁에 아들이 고기가 먹고 싶다고 해서

자주 가는 고기집으로 향했습니다...

 

은평구 맛집 - 청춘대패입니다...

 

은평구 맛집 - 청춘대패는 청춘 단품 메뉴, 청춘 세트 메뉴, 청춘 사이드 메뉴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ㅎㅎ 저희는 청춘 세트 1번(대패삼겹 + 우삼겹 + 음료수 또는 모듬버섯)을 주문했습니다...

 

은평구 맛집 - 청춘대패...

고기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나와 있습니다...

 

 

상추쌈 땅콩소스 소금장 콩나물 김치 깻잎 등 기본찬이 나오구요..

언제든지 리필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사장님이 상추를 직접 길러서 상추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위에 있는 고기는 우삼겹입니다...

우삼겹은 삼겹양지로 불리기도 하는데요...

말려 있는 모양이 차돌박이와 비슷하기도 하지만

차돌박이와는 다른 부위입니다..

일단 우삼겹을 맛있게 구웠습니다..

 

그리고 이건 대패삼겹인데요..

콩나물과 김치를 같이 익혀서 먹으면

맛있다고 해서 같이 올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를 먹으면 빠질 수 없는 메뉴....

바로 물냉면이죠...

시원한 물냉면까지 먹고 나니 

배부르네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님들도 맛있는 식사 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