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그린울프의 집밥 메뉴 - 맛있는 김밥 만들기

즐거운 휴일 보내셨나요??

휴일이라 푹 쉬고 싶기도 하고

휴일이라 배달음식을 먹기도 하는데요...

저녁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냉장고에 단무지랑 게맛살이 있어서

김밥을 만들어 먹었네요..

 

 

밥에 참기름이랑 깨소금 맛소금을 넣고 밥을 잘 비벼 줍니다.

 

 

단무지랑 게맛살도 준비합니다..

 

ㅎㅎ 김밥용 김도 준비하구요...

준비된 재료와 함께 김에 밥을 깔고 

김밥을 말아 줍니다...

 

ㅎㅎ 맛있게 김밥이 말아졌네요....

 

집에 있는 묵은지랑 부추김치도 넣어서 김밥을 말았는데요...

묵은지랑 부추김치가 너무 맛있게 익어서

김밥 재료로 사용하니 김밥이 너무 맛있게 되었네요....^.^

집에서 만들기도 쉽고 한 끼 식사로도 문제없네요~~~^.^

가족과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김밥...

만들어 먹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