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은평구맛집 - 어촌시래기 역촌점

즐거운 공휴일 보내셨나요??

오늘 지역구 국회의원을 뽑는 선거일이었는데요...

소중한 한 표 행사하셨나요??

오늘 공휴일이라 가족과 함께

저녁을 먹으러 외출을 하고 왔습니다...

 

은평구 맛집 - 어촌시래기 역촌점입니다...

 

방송에도 소개가 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은평구맛집 - 어촌시래기 역촌점의 메뉴는 

시래기 고등어조림 삼치구이 고등어구이 등 다양한데요..

저는 촉촉한 고등어구이와

달달한 삼치구이를 주문했습니다..

 

네이버에 어촌시래기 스토어를 검색 후

소식받기를 누른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계란프라이를 받을 수 있어요..^.^

 

은평구맛집 - 어촌시래기 역촌점

달달한 삼치구이입니다....

갈비양념맛이 나는 달달한 삼치구이네요~~~

 

그리고 촉촉한 고등어구이에요~~~

 

양배추샐러드 배추김치 오징어젓갈 그리고 삶은 메추리알...

이렇게 밑반찬이 나오네요~~~

 

달달한 삼치구이에요~~~

 

촉촉한 고등어구이에요~~~

 

ㅎㅎ 따뜻한 밥에 촉촉한 고등어구이

달달한 삼치구이 올려서 먹으니

밥 한 공기 뚝딱~~~

너무 맛있네요...

 

은평구 맛집 - 어촌시래기 역촌점..

자주 올 듯 해요..

 

은평구 맛집 - 어촌시래기 역촌점은 배달도 가능하고

포장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세한 위치가 나와 있으니

생선구이나 생선조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가 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