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은평구 맛집 - 냉삼슈퍼

즐거운 주말이 다가오고 있네요.

ㅎㅎ 한 주 동안 열심히 일한 제 자신에게

주는 보상금이랄까요..

가족과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으러 갔습니다.

 

은평구 맛집 - 냉삼슈퍼입니다.

ㅎㅎ 슈퍼마켓 이름 같죠?^^

맛있는 냉동삼겹살구이 전문점이에요..

 

은평구 맛집 - 냉삼슈퍼는 듀록 삼겹살을 사용합니다.

 

상추겉절이 무절임 소금 쌈장 등의 쌈을 싸서 먹을 수 있는

재료가 나와요^^

 

떡볶이가 같이 나오는데요.

식혀서 먹어야 해요.

뜨거울 때 먹으면 많이 매워요.

 

듀록 냉삼겹이 나왔습니다.

노릇노릇 잘 구워지기를 바라며 불판에 올렸네요.^^

 

ㅎㅎ 노릇노릇 잘 구워졌네요.

ㅎㅎ 너무 맛있어서 먹다가 찍어서~~~

가족과 함께 먹으니 더 맛있게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