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서오릉 맛집 - 주막보리밥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거리두기도 해제되고 실외에서 마스크도 벗을 수 있어서

나들이도 많이 가게 되고

식당에 가서 맛있는 음식도 먹게 되죠..

저도 점심 때 자주 가는 맛집이었지만

한 동안 가지 못 하다가 오랜만에

맛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였답니다.

 

ㅎㅎ 서오릉 맛집 주막보리밥인데요...

보리밥도 유명하고 특히 시래기털레기수제비가 

유명한 곳이랍니다.

 

저는 시래기털레기수제비와 옛날보리밥을

주문하였답니다.

 

밑반찬으로 브로콜리와 무생채

열무김치가 나왔네요..

 

주문한 옛날보리밥이 나왔네요...

사진이 좀 흐리게 나왔어요..-.-

 

옛날보리밥에 넣어서 비빌 재료..

나물과 표고버섯볶음 그리고 고추장..

 

옛날보리밥에는 애호박과 두부가 듬뿍 들어가서

보글보글 맛있게 끓여진 된장찌개도 함께 나와요^^

 

ㅎㅎ 저는 무생채 각종 나물 그리고 표고버섯과 열무김치까지

다 넣고 맛있게 비벼 먹었답니다.^^

 

시레기털레기수제비인데요..

시레기털레기수제비는 특허를 낸 음식이라고 하네요..

2인분이라서 2명이 가시게 되면

시레기털레기수제비만 주문해도 충분히 드실 수 있답니다..

양이 많아요^^

 

ㅎㅎ 서오릉 맛집 - 주막보리밥은

예약이 되지 않고 가셔서 손님이 많으면

대기해야 하는데요...

평일에도 사람이 많네요...

 

ㅎㅎ 기회가 되시면 서오릉 맛집 - 주막보리밥에 가셔서

맛있는 음식 드셔 보세요..

 

 

'맛있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한 한 끼..  (6) 2022.07.10
CJ 제일제당 BIG 컵반 김치날치알밥..  (17) 2022.05.15
은평구 맛집 - 차이찬  (10) 2022.04.03
라면 FLEX  (16) 2022.03.14
크림떡 베이비슈  (9) 2022.03.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