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추억 속으로~~~^.^

월요일 하루 잘 보내셨나요??

날씨가 많이 쌀쌀해져서 옷차림도 신경써야 할 때죠....

건강관리에도 유의해야 할 때이구요...

오늘 퇴근 후에 과자전문점에 갔다가

어렸을 때 먹던 추억의 식품들이 있어서 

사 왔네요...^.^

 

ㅎㅎ 추억의 식품들 기억나시나요??

 

ㅎㅎ 꾀돌이 과자입니다...

 

추억의 호박꿀맛나입니다...

안에 꿀이 들어 있어서 단맛이 나서 맛있는데요..

뜨거울 때 먹으면 조심해서 먹어야 하죠..

깨물면 꿀이 툭~~~튀어나와서 입을 데일 염려가 있거든요...

 

추억의 쫀쫀이입니다..

호박맛과 옥수수맛이 있어서

두 가지 맛을 볼 수 있죠..

 

요것은 추억의 논두렁 과자입니다...

옥수수맛이 나는 과자...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