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들

은평구 불광천에 다녀오다...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요즘 낮 기온도 많이 올라가고

밤잠을 이루기 쉽지 않은 날씨인데요...

시원한 바닷가로 놀러 가고 싶기도 하고

계곡으로 가서 발 담그고 있고 싶기도 하지만

그럴 수가 없어서 집 근처 가까운 불광천으로

바람을 쐬러 갔다 왔답니다...

 

불광천은 산책하기에도 좋고

자전거를 타기에도 좋은 곳인데요....

길이는 총 9.21킬로미터이며

은평구에서 서대문구를 지나 마포구까지 이어지는

하천입니다...

 

ㅎㅎ 시원한 물줄기 보이시나요??

색도 아름답지만 시원한 물줄기를 보고 있으니

무더위도 이겨 낼 수 있을 듯 합니다..

 

ㅎㅎ 무슨 새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불광천을 걷다가

물 속에서 물고기를 잡아 먹는 모습을

찍게 되었네요...^.^

 

ㅎㅎ 반짝반짝 빛나는 물...

보이시나요???

너무 예쁘죠...

불광천에 가시면 볼 수 있답니다...

 

그리고 여기는 불광천 구름다리라는 곳인데요..

 

불광천 구름다리의 색이 시시각각 여러 가지 색으로 

변한답니다..^.^

 

날씨는 무덥지만 시원한 물줄기도 보고 

시원한 바람도 쐬니 기분도 상쾌해지네요..^.^

님들도 집 주변 가까운 공원이나 하천으로 

바람 쐬러 가 보시는 것은 어떨런지요??^.^

 

'이것저것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눈사람  (10) 2022.02.02
정관장 6년근 홍삼원  (16) 2021.03.08
짝꿍의 선물~~~^.^  (8) 2021.02.24